2018. 4. 27. 남북정상회담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핵꿀팁!

시사|2018. 4. 27. 08:01

남북정상회담에 우리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꿀팁!



4월 27일 개최될 '2018 남북정상회담'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며칠 전 배우 정우성씨, 배우 장근석씨 등이  남북정상회담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트위터에 날려 화제가 됐다. 얼마 전 평양 예술 공연을 다녀온 가수 백지영 씨, 가수 테이 씨 등도 평화 통일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보내주며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국민 들의 기대를 고취시켰다. 





가수 '테이'는 2006년 금강산에서 북한 어린이들과 동요를 부른 적이 있다고 한다.  그 때 그 어린이들의 예쁜 미소를 다시 볼 수 있길 기원한다.




가수 '백지영'씨는 평양 공연하면서 다른 나라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는 '한민족의 공감대'를 느꼈고, 또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했던 마음을 전해주다. 




조용필씨의 남북정상회담 성공 기원영상







유명인 뿐만이 아니에요. 여러분도 직접 마음 속에 있는 평화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계정을 갖고 계시다면 온라인에서 평화기원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어요. 역사적인 회담을 앞두고 평화메시지로 동참해보면 어떨까?




남북정상회담 참여 방법

2018.4.25. 11시 기준, 국민 765명의 평화메시지가 접수되고 있는 모습




현재 765명의 국민들께서 평화 기원 메시지를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으로 남겨주고 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참여해보길!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평화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에 표출된다. 아래 해시태그를 활용하세요.#평화회담 #남북회담 #남북정상회담 #평화가좋아 #새로운시작 #한반도평화 #봄이온다 #peacekorea #interkoreansummit #interkorean 조만간 1천명 이상의 국민들께서 동참해주실 것으로 기대된다. 평화 기원 메시지가 올라올 때마다 분홍색 꽃잎이 날리는 장면이 연출된다. 봄철의 벚꽃잎이 흩날리듯 화면이 국민 여러분의 분홍빛 평화 염원으로 가득 채워지면 정말 아름답지 않을까? 다름 아닌 우리 모두의 마음으로.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2018 남북정상회담 관련 해시태그를 남길 경우, 위처럼 플랫폼에 노출된다.






당신의 평화 지수는?

역사적인 2018 남북정상회담이 개최된다. 남북한 관련 내 상식은 어느정도인지 간단히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코너도 있다. 북한의 대표적인 토종개는 삽살개가 맞을까요? (풍....풍산.... 약간의 힌트를 드렸다.ㅎㅎ)








퀴즈를 다 풀어보셨다면, SNS로 공유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SNS친구들에게 평화 지수 점수를 자랑하자. 나의 평화 지수 테스트하기지금까지 2018 남북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에서 국민 여러분들께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국민 여러분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준비된 온라인 플랫폼에서 평화를 기원하는 마음도 남겨보시고, 시시각각 업데이트되는 새소식도 받아보시길. 모두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 속에서 '평화, 새로운 시작' 2018 남북정상회담의 성공개최를 기대한다. 2018 남북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 바로가기


2018 남북정상회담 온라인 플랫폼 바로가기





개그짤 '너는 아무 것도 쏘지마...' ㅎㅎ;





추천 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