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 돼! 소라에게 눈이라는 게 있다고?(Feat. 드래곤볼 피콜로)

팩트체크|2018. 4. 30. 08:37

말도 안 돼! 소라에게 눈이라는 게 있다고?(Feat. 드래곤볼 피콜로)

오늘 놀라운 사진을 발견했다. 바로 소라의 눈 사진이다!!!!!! 바다에 살고 있는 조개류인 그 소라가 맞다 ㅎㅎ 이 글을 보는 분들도여러분들도 사진을 보면 깜짝 놀랄 거라 확신핟! 그의외로 귀여운 소라의 눈에 대한 썰을 풀어본다ㅋ


ⓒhttps://www.reddit.com/r/pics/comments/4f6exe/a_conchs_eyes/




오잉? 사진을 보면서 눈을 의심햇다! ㅎㅎ 소라껍데기 속에 수줍게 숨겨진 눈이 있던 것이다! 일단 내 눈부터 비비고 저것이 눈인지 더듬이인지 확대를 해봤다!




확대해보니 정말 눈의 형태를 가지고 있죠? ㅎㅎ 네! 소라에게는 눈이 있답니다! 정말 신기하죠? ㅎㅎ 그럼 귀여운 소라의 눈을 좀 더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수줍게 귀여운 소라의 눈








작지만 강한 소라의 눈


많은 분들이 여전히 궁금해하는 소라 눈의 정체!!! 눈의 기본적인 역할을 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소라의 눈은 엄연히 주변을 좀 더 잘 살펴보기 위해 존재한다~ 밝음과 어둠을 감지하는 정도이지만, 눈의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놀랍게도 이 작은 눈에 동공도 있고요 홍채도 있다다!! 그리고 신기한 사실은 이 눈이 절단되면 다시 재생된다는!!!!(피콜로 눈..)









참고로 가리비도 눈이 있다. 얘는 시력마저 매우 좋다!




요것은 가리비의 눈!!! 저기 저기 보이는 파란색이 모두 다라비의 눈이라는 놀라운 사실!!! 200개가량의 눈을 가지고 있다~! 가리비 눈은 소라의 눈과는 조금 다른 원리로 움직인다! 


함께 보면 재밌는 글

최첨단을 달리는 가리비의 눈(Feat. 소라의 눈)




결론

자연을 알면 알수록 정말 신비롭고 놀랍다!ㅎ 오늘 작지만 빼꼼히 내민 모습이 정말 귀여운 소라의 눈을 함께 보았다! 정말 신기할 따름이다!ㅎㅎ 처음 이 사진들을 접했을 때 무척이나 신기하고 놀라웠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하시길 바라며 또 만나요~!

댓글()